무배당 흥Good 내일이 든든한 간편간병치매보험(24.08)

나와 가족을 위한
치매·간병보장보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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흥국 간병인보험

나이가 들수록 걱정되는 치매, 간병부담 대비하는 보험

  • 흥국 간병보험

    장기요양등급받으면
    보험금 지급 *특약

  • 흥국 간병비보험

    깜빡깜빡 경도치매 보장
    *특약

  • 흥국화재 치매보험

    부담이 큰 중증치매 보장
    *특약

  • 흥국 치매보험

    간병비부담 덜어주는
    간병보장 *특약

  • 흥국화재 간병치매보험

    보험료 인상없이 최대 100세까지 *100세만기 가입 시

상품안내
가입안내
  1. 01

    경도(경증)치매, 장기요양등급도 진단비 보장

    • 경도치매/경증치매진단비, 장기요양등급별 진단비보장 *특약
  2. 02

    아플 때 가족 간병부담 덜어주는 간병 보장

    • 간병인사용 질병/상해 입원비, 간호간병통합서비스사용 입원비 보장 *특약
  3. 03

    추가 보험료 없이 노인성 질환을 100세까지 보장

    • 65세이상자 또는 65세 미만의 노인성 질환자가 노인장기 요양보험에 장기요양등급을 받으면 보험금을 지급합니다.(해당특약가입시)
    • - 1~2등급 판정시 최초1회에 한하여 장기요양등급진단비를 일시금으로 지급합니다.(해당특약가입시)
    • - 1~2등급 판정시 최초1회에 한하여 장기요양등급진단비를 생활자금으로 지급합니다.(해당특약가입시) 납입기간 동안 보험료 인상이 없습니다(100세만기형 가입시)
  4. 04

    고객 경제상황에 맞는 보험료 선택가능

    • - 무해약 납입후 표준환급률지급형 : 보험료 납입기간 중 계약 해지 시 해약환급금을 지급받지 않는 대신 해약환급금 지급형 보다 낮은 보험료로 가입 할 수 있는 상품.
    • (단, 납입기간 이후에 해지 시에는 「표준형」의 해약환급률에 이 상품의 이미 납입한 보험료를 곱한 금액을 해약환급금으로 지급함)
    • - 해약환급금 지급형: 보험기간 중 계약해지시 해약환급금 지급
    • - 무사고 만기연장형: 85세 이전에 85세만기확정사유(장기요양1~5등급 진단, 상해/질병 80% 후유장해)가 발생하지 않은 경우 100세까지 만기 연장
가입안내
판매유형 보험기간 납입기간 가입나이
1종
일반심사형
1형 무해약 납입후 표준환급률지급형 85/90/100세만기 10/15/20/25/30년 20세~최대70세
2형 해약환급금지급형
3형 장기요양등급진단(1~5등급) 및 상해·질병후유
장해(80%이상) 무사고 만기연장형
85세만기 100세연장 주) 10/15/20년
2종
경증가입형
1형 무해약 납입후 표준환급률지급형 85/90/100세만기 10/15/20/25/30년
2형 해약환급금지급형
3형 장기요양등급진단(1~5등급) 및 상해·질병후유
장해(80%이상) 무사고 만기연장형
85세만기 100세연장 주) 10/15/20년
  • 주1) 85세만기 100세연장형이라 함은 피보험자에게 연장기준나이(85세) 계약해당일 전일 이전에 아래의 85세만기확정사유가 발생하지 않은 경우 연장기준나이(85세) 계약해당일까지 적용되고 85세만기확정사유가 발생하지 않은 경우 100세 계약해당일까지 적용되는 보험기간임.
  • ① 장기요양등급(1~5등급) 판정 후 보험금을 지급한 경우
  • ② 상해로 장해지급률이 80% 이상에 해당하는 장해상태가 되었을 경우
  • ③ 진단 확정된 질병으로 장해지급률이 80% 이상에 해당하는 장해상태가 되었을 경우
  • 주2) 담보별로 가입가능 보험기간, 납입기간 및 가입가능나이가 다를 수 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사업방법서 별지 및 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주3) 종별로 가입가능 담보가 다를 수 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사업방법서 별지 및 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주4) 피보험자의 가입나이 및 건강상태, 직업 또는 직무 등에 따라 회사가 정하는 기준에 의해 보험가입금액이 제한되거나 가입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  • 간병보험 다이렉트

    보험신규가입

    070-4693-6495 (평일 09:30 ~ 18:30)
  • 치매보험 다이렉트

    기존 계약 확인 및 보상청구

    1688-1688 (흥국화재 홈페이지 또는 앱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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